본문 바로가기
옛날글/안톤레이드

2017년 12월 23일 안톤레이드

by 영바리 2017. 12. 28.
반응형

이제 주말은 모든 오전스케줄을 비워두고...

레이드를 뛰는데 자이기가아니라 타이기를 몇개 먹었네요 ㅎㅎ

마수던전 패치로 무탐도 이제 올릴만한 가치가 생겼는데요

이제는 뭐 10케릭돌리는데도 무념무상합니다 먹으면 먹나보다,. 아니면 아닌가보다..

스샷이나 의무적으로 찍고있네요 ㅎㅎ 블로그에 올리려고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흑흑흑..

빨리 안톤도 졸업하는 딜러가 생겨야 다른 케릭도 돌릴텐데 ;;

목표는 55직업 모두 자이기를 가지는 것이 목표이지만 과연... 가능하련지...ㅎㅎ

아래는 결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