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날글

라그나로크m 의상자판기 2019년 3월 한정 의상 및 한정특전

by 영바리 2019. 3. 3.
반응형

라그나로크m 2019년 3월 의상자판기 및 한정특전 설명입니다

라그나로크m은 매월 의상자판기가 변경되며 약 한달간 해당 아이템을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물론 이전달 의상을 뽑을 수도 있으나 전달의상은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3월 한정의상 주제는 숲의 수호자며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 한달간 30% 할인을 하게 됩니다


해당아이템은 프론테라성 6시방향의 자판기에서 뽑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라그나로크m 카페에서 발췌하였습니다


3월 한정의상 주제입니다

3월의 주제는 숲의 수호자 입니다

주제와 분위기를 보면 봄이 온 것 같은데 하늘을보면 미세먼지 뿐이네요;;


3월 의상 자판기 확률 및 유형, 착용옵션, 저장보상입니다

일단 눈에 띄는 부위는 의상인데 6vs6을 많이 의식한 것 같습니다

제네릭의 장비파괴를 저격한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아무리 장비파괴복구 물약이 있지만 계속 클릭하지 않도록 있는 것과는 천지차이죠

물론 의상이기때문에 리스크는 있지만 가져갈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아 쉐체의 스트립시리즈는 벗기기 개념이기때문에 소용이 없습니다

쉐체의 pvp선호도가 좀더 올라가지않을까 생각되네요

그외에 그렇게 눈이가는 옵션은 없는 것 같습니다


3월 한정 특전 투구입니다

한정특전 구매시에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특전은 빛나는 추억입니다


빛나는 추억의 옵션 및 저장보상입니다

3월 자판기의 룩 입니다

이번 3월 한정특정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PVP를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보탐, 사냥만 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전 자사, 보탐만하기에... 그리고 더이상은 현질을 안하려고 마음먹엇습니다

따라서 티켓으로만 몇개 뽑아볼 예정입니다 하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