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장사

20190515 던파 장사 일지

by 영바리 2019. 5. 15.
반응형

오늘부터 다시 장사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요새 오토체스 모바일에 빠져버려서... 던파를 안하고 있네요 흑흑..

오토체스 모바일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ㅋㅋ


현재 악귀나찰의 경우는 테이픽은 모두 맞췃기 때문에 핀드워와 보주를 동시에 맞추고 있습니다 ㅎㅎ

다음케릭은 염제를 맞추고 있고요 홀리, 세라핌의경우는 할렘픽을 먼저 맞추고 있는 상태입니다

장사와 육성을 동시에 하는것도 꽤 힘드네요 ^^


여러분은 롱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ㅜㅜ 

혐사꾼이라고들하는데.. 뭐 받아들이기 나름이기 때문에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해군 제독 9피스 83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아라드 코스프레 피부제외 8핏 780만원 구매하였습니다

전직의서 9피스 800만원 구매하였습니다

제로 패키지 9피스 800만원 구매하였습니다

간만에 장사를 하니까 재밋긴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문제는 시간이 없어요 ㅜㅜ

포스팅도 해야되고.. 레이드도 돌려야되고... 할게 많네요;;

회사도다니고 운동도 해야되고 ...

그래도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이해해 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