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 팁

던파 민트색수첩 8층 공략입니다

by 영바리 2017. 9. 2.
반응형

오늘은 던파 미니게임 민트색수첩 8층을 공략하겠습니다

먼저 영상을 보시죠 ㅎㅎ

처음이라 좀 버벅대도 이해를 해주세요 ㅎㅎ




어때요 정말 쉽죠 ㅎㅎ?

이제 공략을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자 일단 npc를 클릭하고 스타트!!

8층에 도착하였습니다 처음 화면입니다 ㅎ



시작하자마자 앞쪽 탁자에 쪽지 두개가 있는데요 낼름 주워줍니다 ㅎㅎ


뭔가 딱봐도 수상한 책장 아닌가요? ㅎㅎ

클릭해줍니다

클릭하면 책맞추기를 해야되는데요 이때 쪽지를 클릭하여 쪽지와 같은 그림으로 맞추어 주면 되겠습니다


요런 모양으로 말이죵 ㅎㅎ


그러면 책장이 두둥하고 열리는데요 역시 퍼즐입니다 ㅎㅎ


뭔가 복잡한 그림이 있는데요 알파벳을 유추하는겁니다 그래도 우리는 편하게 해야죠??!!

그러려고 공략이 있는겁니다 !!

요 쪽지를 보고


이 퍼즐을 푸는 겁니다

시계방향으로 돌리는 겁니다

1은 한개니까 

F-2

E-3
D-4

B-6

A,C - 8입니다

아까 힌트쪽지 아래 순서를 잘 기억해주시고


금고를 클릭!


알파벳 6개순서대로 금고 번호를 눌러주면???


두둥 열렸습니다 


파일을 입수합니다


그리고 ! 여기서 바로 밑에 열쇠가 있어요 파일밑에 .. 그거찾느라고 헤맸네요 ㅠㅜ

열쇠역시 얻어줍니다


이제 맨오른쪽으로 가서 문을 열고 다음층으로 내려가면 되겠습니다!!


*보너스 : 보상아이템을 열었더니!!!!!



응 안나와..... 남들다먹는거 난 못먹어.....


내일 7층 공략으로 다시 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