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8

던파 아슈타르테 스킬트리(베틀메이지 / 벨라트릭스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슈타르테 스킬트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모든케릭의 스샷은 제 케릭으로 찍었습니다. ㅎㅎ 전케릭 만렙이거든요위 스크린샷은 2차 각성 컷씬입니다. 노각성명은 베틀메이지 1차각성명은 벨라트릭스, 2차각성명은 아슈타르테가 되겠습니다.무기는 창, 봉 방어구는 가죽을 사용합니다 각자 특성에 맞는 무기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을에 서있는 모션입니다모션이 밝아서 부득이하게 오른쪽 아래에서 찍었습니다체이서가 아슈타르테를 좁게 휘감는 모션입니다이제 스킬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킬트리는 본인의 취향이며 제스킬이 정답은 아닙니다스킬은 달계 기준으로 찍었습니다 퀵스탠딩 : M - 모든 캐릭터의 기본입니다 마스터 하시면 됩니다물리 크리티컬 히트 : M - 물크, 마크 아무거나 상관없이 높은거로 캐릭에 맞.. 2018. 1. 31.
2018년 1월 3일 안톤레이드 드디어 2018년의 첫 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뭔가 새로운 것이 시작되려나 싶었지만 똑같네요 ;;두시간 반정도 투자하여 10캐릭을 모두 돌렸습니다한캐릭은 스샷을 못찍엇네요;; 실수로 그냥 입장비만 버는거 같아요 ㅜㅜ소울도 팔아야 입장비가 나오는 상황이니.....흑흑좋은 템, 카드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하하...자이기를 못먹은 캐릭터는 자이기도 좀 먹고요;;;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아래는 결과입니다~ 2018. 1. 30.
던파 이클립스 스킬트리(소환사 / 문엠프레스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클립스 스킬트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모든케릭의 스샷은 제 케릭으로 찍었습니다. ㅎㅎ 전케릭 만렙이거든요위 스크린샷은 2차 각성 컷씬입니다. 노각성명은 소환사 1차각성명은 문엠프레스, 2차각성명은 이클립스가 되겠습니다.무기는 스태프, 로드 방어구는 천을 사용합니다 마공때문에 스태프를 추천합니다 마을에 서있는 모션입니다이클립스가 마법진에서 마법책을 꺼내 보는 모션입니다이제 스킬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킬트리는 본인의 취향이며 제스킬이 정답은 아닙니다스킬은 달계 기준으로 찍었습니다퀵스탠딩 : M - 모든 캐릭터의 기본입니다 마스터 합니다마법 크리티컬 히트 : M - 캐릭터에 마크에 따라 찍어주시면 됩니다 전 마스터 했습니다매직 미사일 : 1 - 기본 부여 스킬입니다천격 : 1 - 기본.. 2018. 1. 29.
던파 오버마인드 스킬트리(엘레멘탈마스터 / 아크메이지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마인드 스킬트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모든케릭의 스샷은 제 케릭으로 찍었습니다. ㅎㅎ 전케릭 만렙이거든요위 스크린샷은 2차 각성 컷씬입니다. 노각성명은 엘레멘탈마스터 1차각성명은 아크메이지, 2차각성명은 오버마인드가 되겠습니다.무기는 스태프 방어구는 천을 사용합니다 마을에 서있는 모션입니다4개의 원소가 오버마인드로 휘감아 들어가는 모션입니다이제 스킬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킬트리는 본인의 취향이며 제스킬이 정답은 아닙니다스킬은 달계 기준으로 찍었습니다 퀵스탠딩 : M - 모든 캐릭터의 기본입니다 마스터 하시면 됩니다마법 크리티컬 히트 : 1 - 캐릭터의 마크에 따라 찍어주시면 됩니다 전 1 찍었습니다매직 미사일 : 1 - 기본 부여 스킬입니다천격 : 1 - 기본 부여 스킬입니다랜.. 2018.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