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 팁

용독문주 안톤레이드 검은연기의 근원 공략(스위칭,스킬,템트리,공략영상)

by 영바리 2017.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독문주 안톤레이드 검은연기(토그) 공략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용독문주는 보통 중독독왕으로 레이드를 가게 되겠습니다.

용독이 검은연기의 근원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토그킬이며 중독딜입니다. 

따라서 중독을 극으로 맞추어서 토그를 순삭하는것이 용독의 존재이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먼저 토그킬을 위한 준비를 하겠습니다.

용독의 버프인 독바르기를 스위칭하는 템 입니다.



저도 완벽하지않으나 매드독이오크 6셋, 아바타 상의, 크리쳐, 균차신발, 하이테크반지, 팰리스 팔찌, 칭호3렙으로 19렙을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사진에 크리쳐는 없으나 착용중입니다.


그리고 중독딜을 올리기위한 상변세팅입니다.



상의에 중독 10퍼가 붙어있으며 3셋에 상변깍이 들어있는 질병3셋으로 상의 벨트 신발을 맞추어 주고

무기는 이그노어, 팔찌는 독구름의 결정, 반지는 실체하는 악몽의 반지, 보조장비는 인펙터 마나카이, 마법석은 응축된 사념구를 착용하였습니다. 어께는 운좋게 먹은 컨테미네이션폴드런을 착용하였으며 마지막으로 대체장비가 에픽뿐인 목걸이 귀걸이 하의는 에컨 3셋으로 착용하였습니다.

또한 무기는 8제련으로 독립공격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다음은 스킬입니다.



스킬은 각자의 취항이나 토그딜이 들어가는 정크스핀, 블록붐, 파진포는 꼭 필수로 마스터 해주셔야겠습니다. 

전 스포가 남아서 철금강에 21을 투자하였는데 블록버스터나 일발화약성에 투자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제 안톤레이드 토그를 잡는 방법입니다.

먼저 들어가시자마자 토그앞에서 블록붐으로 스턴을 걸어줍니다. 스턴을 걸지않으면 토그가 미쳐 날뛸수도 있기 때문에

꼭 걸어주셔야 됩니다. 그리고 토그에게 독무를 쓰고 내려오면서 파진포와 도발을 겁니다.

착지후부턴 정크스핀을 걸어주며 도중에 독무를 터트리시고 정크스핀 후에는 남아있는 스킬을 쏟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세팅이시면 정크스핀이 끝날때 쯤이면 이미 토그는 사라져 있을겁니다.

정리입니다.

1. 연기입장시 독바르기, 독문무공 시전

2. 토그방입장하자마자 블록붐

3. 점프하여 독무, 내려오면서 파진포와 도발시전

4. 정크스핀, 정크스핀도중 독무 터트림

5. 딜이 부족할경우 블록버스터와 독사굴, 비기폭독시전

이래도 안끝날경우,, 좀더 세팅후에 안톤레이드를 도전하시면 되겠습니다.

연기 영상입니다.



처음에만 어렵지 수련의 방에서 조금만 연습하시면 쉽게 녹일 수 있습니다.

용독은 레전세팅만 조금 둘러도 바로 레이드를 갈 수 있는 케릭입니다. 단, 토그 한정이지만요

그래도 많이 데려가는 편이니 조금만 투자하셔서 꼭 레이드를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