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 팁

던파 민트색수첩 7층 공략입니다

by 영바리 2017. 9. 3.
반응형

오늘은 던파 미니게임 민트색수첩 7층을 공략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숨은그림찾기처럼 어렵다기보다는 힌트를 찾는것이 좀 짜증낫네요 

그래서 좀 해맷어요 아침이라 눈이 침침한가..ㅎㅎ

일단 영상을 보시죠!

굉장히 헤매고 있지요;;; 자 이제 공략 들어갑니다!!


스타트!!!!!!!


자 드디어 7층이네요 


중앙책상에 걸쳐져있는 노란 쪽지를 획득합니다


힌트를보면 액자에 걸린 사람의 수가 다이얼 번호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액자는 완성되어있지 않지요 네 그렇습니다 사진을 먼저 완성해야합니다

그럼 모아볼까요?


바닥 동그라미친 곳에 조각이 있습니다


수상해보이는 단지에도 사진조각이 있네요?


베게 밑에 있습니다


들어주세요!


굉장히 수상해보이는 상자... 역시 들어 있습니다


세번째 GBL교주 오필리아 사진 옆에도 한조각 있네요


자 조각을 모두 모았으면 이제 그림을 완성해 줍니다 그리고 사람수를 세면되요


3명


6명


1명

참고로 사람수가 달라진다고 하네요~~


자 금고로 가주세요 그리고 클릭!!


사람수를 다이얼에 눌러줍니다 저는 3, 6, 1이네요


핑크색수첩이 나타납니다


가볍게 열여주고 힌트 획득!!!!


여기선 사람들마다 다른데요 요 색깔에 맞는 책을 뽑아주시면 됩니다

맨 왼쪽 책장에서요


여기입니다 


힌트의 색깔과 맞게 뽑아주면?


따단~~~ 열쇠가 나타납니다


문으로가서 열쇠를 넣고 ~~~


탈출!!! 6층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결과 : 응 안나와 클레압같은거 미구현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