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 팁

던파 민트색수첩 4층 공략입니다.

by 영바리 2017. 9. 6.
반응형

자 오늘은 4층으로 돌아왔습니다.

긴말하지않고 자 영상부터 확인하시지요~~



자이제 공략 시작합니다

입장합니당~~


4층에 도착하였습니다. 플로레 구동장치랑 플로레 그리고 석상 그리고 저멀리

망치가 보이네요 ㅎㅎ


가볍게 망치부터 얻어줍니다


수상해보이는 책장을 클릭하고 더 수상해보이는 책사이에 끼워있는 쪽지를

클릭합니다


힌트획득.~ 텐타클에 색깔이 있네요


플로레 구동장치를 클릭하여 텐타클다리 왼쪽부터 차례대로 플로레를 이동시키면됩니다.


플로레 구동장치오른쪽으로 가면 손잡이가 있죠?


클릭해주시고 가볍게


눌러주세요~~


플로레에 눈이 들어오네요~~


그리고 석상에 가서~


망치로 부셔줍니다 그러면 수상한 쪽지가 있는데 얻어주세요


텐타클다리의 색깔이 아까 플로레 칸의 색깔이라고 친절하게 알려주는군요


플로레장치에 다이얼을 누르면 색깔별로 GBL신도 가면에 색깔뼐로 나오는데요

전 보라색 파란색 녹색 녹색입니다.

아까 플로레 이동하던 장치에 타일 갯수를 세어주면됩니다.

저는 보라색 6칸 파란색5칸 초록색 3칸이네요

따라서 정답은 6 5 4 4 입니다. 눌러주시면


플로레 기게가 열리면서~


열쇠가 나타나게 됩니다. 얻어주세요~~


문을 열어주시면됩니다. 열쇠로


자 나가면 클리어입니다~~


축하합니다 클리어하셧네요






네 고갱님 그래도 안나와요 내일도 한번 해보세요 어차피 안나올테니깡...

주르륵.. 3층에서 뵙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