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 팁

던파 민트색수첩 2층 공략입니다

by 영바리 2017. 9. 8.
반응형

드디어 2층으로 내려왔네요

오늘은 어떤 퍼즐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자 먼저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ㅎㅎ


좀 어리버리를 탔습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자이제 스샷으로 공략들어갑니다~~!!


자 민트색수첩 이야기속으로 시작합니다~~


2층에 도착하였습니다.

앞에 용암지대를 건너가야합니다


반중력장치의 머리를 열고 쪽지 획득


빗자루를 치우고 쪽지 획득


벽에 랜턴을


부시고 


부시고 부셔서


안에 쪽지를획득합니다


용암포션사이에 쪽지 획득


자 힌트를 확인하세요 플루토 3마리


잭프로스트 9마리


플로레 6마리


잭오랜턴 6마리 입니다


늘하던대로 기계에 다이얼을 돌려주세요 번개는 플로레 달은 플루토 불은 잭오랜턴 물은 잭프로스트

순으로 입력하면됩니다.

정답은 6 3 6 9 입니다 ㅎㅎ


다리가 만들어졋네요


건너갑니다 ㅎㅎㅎ 그리고 바닥에 쪽지 두개 획득


벽걸이 스위치를 올려서


쪽지획득


환풍기를 클릭하고나서 다시한번클릭


열리면서 쪽지획득 무슨놈의 힘이...


마지막으로 책장에서 힌트 획득 


힌트 5개를 확인하세요 ㅎㅎㅎ


기계를 클릭해줍니다


이 문양에 맞는 갯수를 힌트에서 찾으면되요 ㅎㅎ

X표시는 빼고 세시면됩니다.

정답은 7 3 7 2입니다 ㅎㅎ


그러면 기계가 용암을 쭉 빨아들이고


맨홀이 생성됩니다.


열쇠로 문을여고 나가주세요


클리어!!!!







응 안나와 클레압은 미구현아이템이야.. 젠장/...

나도 먹고싶다고요 ㅠㅜ


1층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