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던파 팁

던파 민트색수첩 3층 공략입니다

by 영바리 2017. 9. 7.
반응형

던전앤파이터 미니게임 이야기속으로 민트색수첩 3층 공략입니다.

드디어 레베카가 3층까지 내려왔네요 거의 다왔어요 ㅎㅎㅎ

긴말필요없이 영상부터 확인하시지요 ㅎㅎ

좀 헤맷네요 ㅜㅜ



자 이제 바로 공략 들어갑니다~~~


자이제 시작합니다


3층에 도착했습니다


책상위에 힌트 얻어주세요




자 힌트해석 들어갑니다

결론은이겁니다

(1열 + 2열) X 2열 = 4열

2열 X 3열 = 5열

입니다

따라서

A = 30

B = 66

C = 91

D = 56

이기 때문에 다 더하면 243입니다


아래쪽 금고를 클릭해주시고


다이얼에 243을 입력해줍니다 위에 빨간 셀로판지를 얻어주세요


망치를 얻어주세요


침대위 벽에 걸려있는 액자를 클릭해주시면 나오는 그림입니다.


셀로판지를 움직여주세요 마우스 왼쪽클릭을해서 별과 세모를 맞추면됩니다


요러케 요러케 하면서 움직여주세요 근데 클릭을떼면 다시 구석으로 셀로판지가 이동합니다..


자 딱 맞앗네요 

순서대로 파 빨 파 파 빨 파 입니다.


굉장히 수상해보이는 테이블을 클릭하고 빨간색 순서일때 눌러주세요


종이 내려옵니다


클릭해주세요


망치로 쾅쾅 내리쳐 줍니다 뭔가가 떨어지네요 주워줍니다.


주웠으면 열어보는 것이 인지상정!!!!


열쇠를 획득합니다


자 문을 누르고 열쇠를 사용합니다.


자 3층 클리어 2층으로 갑니다~~~


깔끔한 클리어!!!!





응안나와 ㅎㅎ ㅎㅎ 이거 클레압 나오는거 맞나요??ㅜㅜ

내일 2층에서 뵙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